일본생활(08년~12년)/문화

일본, 여장남자를 위한 패션 아이템은 무엇?

도꾸리 2010. 1. 19. 07:36
반응형
지난 번에도 소개했듯이 일본에서는 유니섹스패션이 아닌 여장을 좋아하는 남성이 늘어나고 있다. 한 신문기사에서는 여장을 좋아하는 남성의 숫자가 일본 전역에 10만 명이 넘을 정도라고 한다.

여장을 좋아하는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오늘은 이들을 위한 용품을 살펴보고자 한다. 수요가 있으면 공급이 있듯이, 여장을 좋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상품을 쉽게 구할 수 있다. 남성용 파운데이션이나 화장품은 기본이고 치마, 브래지어, 심지어는 꽃무늬 속옷까지 다양하다.

<일본 관련글>
- 일본, 여장남자가 뜬다!
- 도쿄, 가면 쓴 여장남자의 정체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은 남성용 시스루 티백이다. 티자 팬티, 여기에 꽃무늬 시스루를 입는 남성이 있다는 것에 상당히 거부감이 드는 것이 사실이지만, 일본 제일의 쇼핑몰에서 현재 거래되고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티팬티와 하늘하늘 거리는 시스루가 세트로 2600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은 남성용 치마 전문 사이트. 상업 사이트가 아닌, 남성용 치마를 좋아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만들어졌다. 남성용 치마 입는 방법에서부터, 구입시 주의사항, 치마를 변형하는 방법, 심지어 남성용 치마의 경제효과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적혀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성용 브래지어. 근육질의 남성과 브래지어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다. 제품 설명에 따르면 남성용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가슴을 조여주어 마음이 안정된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특히나 여장을 좋아하는 남성에게 있어서 남성용 브래지어는 볼륨감(?)을 높여주기 위해서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에서는 사진처럼 굽이 높은 구두를 흔히 아츠조코구츠라고 부른다. 90년대 최고의 여성가수인 나무로아미에의 상징도 바로 이 아츠조코구츠였고, 나무로아미에의 패션을 따라하는 아무라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도 바로 아츠조코구츠였다.

이렇게 굽이 높은 구두가 최근에는 남성에게도 인기가 있다. 한국의 키높이 구두와는 다르게 뒷굽이 얼마나 높은지 드러난 것이 특색. 정장을 한 남성이 뒷굽이 높은 구두를 신은 모습을 상상만해도 재밌다.

앞에 소개한 남성을 위한 여성 속옷, 그리고 스커트나 하이힐 이외에도 남성을 위한 파운데이션이나 화장품, 그리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팔리고 있다. 여성패션이 너무 좋은 남성, 과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본 여행 바로가기>
- 일본 대표음식 베스트 10
- 일본 유명 온천 베스트 10
- 도쿄 저렴한 숙소 목록
- 오사카, 저렴한 숙소 목록
- 도쿄 여행 선물 베스트 10
- 도쿄, 이것만은 꼭 해보자! 베스트 10
- 에키벤, 일본 여행의 또다른 즐거움!
- 칠본신, 일본 민간신앙의 모든 것!
- 일본 온천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
- 도쿄, 유용한 각종 1일 승차권 목록
- 온천여행, 시즈오카 스이코엔
- 도쿄, 벚꽃 명소 베스트 5
- 일본 축제와 명절
- 도쿄 전철 이것만 알고 떠나자
- 일본 종교 신도, 이것만 알고가자
- 일본 여행시 환전 이렇게 준비하자!
- 일본 덮밥, 돈부리를 먹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