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랑 2008 베스트 블로그 100에 뽑히다!

Posted by 도꾸리
2008. 12. 5. 15:46 도꾸리와 언론

방금 끄루또이님 블로그 방문했다가 알게 되었네요. 제 블로그가 PC사랑에서 선정한 2008년 베스트 블로그 100에 뽑힌 사실을 말이죠. 다들 워낙에 쟁쟁한 활동을 펼치시고 있는 분들이라, 전 아무래도 턱걸이로 간신히 들어간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글고보니 언제부터인가 정체불명이 되어버린 제 블로그 콘셉을 '여행' 부분에 넣어주셔서 감사해야 할 듯. 일본에 온 이후로는 여행 블로그라기 보다 일본 블로그가 되어버린 듯한 느낌이. 앞으로 가능한 빨리 하드에 저장되어 있는 80기가의 여행 사진을 하나씩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과 하단 링크 출처 : 끄루또이님 블로그>


시사/경제/인문 부문(BEST 20)


1. 삐딱삐딱 Cool~HoT~!!
2. 신토불이 119
3. 사람, 공간, 그리고 정치
4. 도아의 세상사는 이야기
5. Save the Earth! Fire Blog!
6. 마키디어 - 마케팅 전문 블로그
7. 미디어 몽구
8. e-세상 엿보기
9. 창천항로
10. 비겐의 군사무기 사진전문 블로그
11. 울프독
12. 시골의사 블로그
13. 사진은 권력이다.
14. 예병일의 경제노트
15. 일체유심조
16. 최영호 변호사의 골치 아픈 세상 신나는 세상
17. 류동협의 맛있는 대중문화
18. 미디어 토씨
19. Read & Lead
20. Inuit Blogged


요리/생활/교육/DIY 부문(BEST 20)


1. 담덕공자의 캐릭터 밥상
2. Ryutopia 맛있는 블로그 세상
3. 마이드림의 행복한 요리
4. 먹는 언니의 Food Play
5. 문성실의 맛있는 밥상
6. 맛있는 남자이야기
7. 바람과 같이 떠나는...어디론가의 여행...의 종착지는 어디
8. cooking & living
9. 비바리의 숨비소리
10. 뾰로롱 꼬마마녀의 생각노트
11. Korean Healthlog
12. apronsday
13. Be-Happy
14. 다인의 편의점 이것저것
15. 맛있는 인생
16. Dole 아저씨의 과일 농장
17. gundown의 食遊記
18. Crommy World
19. MJ2-Magazine
20. 맛짱의 즐거운 요리시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축하드려요~! 도꾸리님 블로그 소개된 부분 메일로 인증샷 날리겠사옵니다. ^^
    • 끄루또이님도 추카드려요

      그리고 끄루또이님 감사합니다
      정말로 끄루또이님 아니면 그냥 지나갈뻔 했습니다~
      아자아자~
  2. 추카합니다 ㅉㅉㅉ ~
  3. 08년엔 도꾸리님같은 초강력울트라빠워 이웃과 소통할 수 있게 된게 너무 큰 영광입니다...

    감축드리옵니다.....^^
    • 별말씀을요~
      전 빨간여우님이 더 초강력울트라 블러거이신것 같은데요~
      감사합니다~
  4. 한턱내라~ 프랜~

    글구 모 부탁할꺼 있는데~

    로그인 하면 말 좀 걸어라~

    누군가에게 필요한 존재가 될 중요한 케이스닷 캬하하하
    • 글고보니 요새 메신저에 잘 안들어가는군...
      들어가면 바로 연락하마~
      아자아자~
  5. 충분히 받을 자격 있으시죠. 축하합니다~ ^^
    • 곰돌이
    • 2008.12.05 19:50
    그럼.... 7등인가요? ^^;;

    감축드리옵니다~~~~


    제가 블러그를 안하니... 블러그 이웃은 아니고.....

    제 정체가 뭔지 모르겠네요^^::

    도꾸리교 신자..??
    • 아, 저건 순위가 아닐꺼에요~
      아마 100등에 턱걸이를 하지 않았을까요~
      ㅋㅋ
  6. 도꾸리님~ 축하드립니다~ (^^)~!
    일본여행 블로그에서 일본생활 블로그로 진화?!
    • 진화를 해야 하는데...
      요새 갈팡질팡 도꾸리 블로그~
      힘을 내야죠~~
    • Favicon of http://bloggertip.com BlogIcon Zet
    • 2008.12.05 23:24
    헉 도꾸리님 블로그였군요 ㄷㄷ
    축하드려요 ^-^
    • 제트님 반갑습니다~~
      언제나 좋은 글 잘 보고 있어요~

      아.. 글고보니 매번 흔적을 못남기고 왔다는...
      죄송합니다~~
  7. 축하드려요!!
    도꾸리님의 블로그는 볼거리도 많고 다른문화를 배울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 노커터님의 블로그에서 전 미쿡이야기를~
      좋습니다~
  8. 축하드려요. 이런 좋은 소식이 있는 날 그냥 넘어갈 수 없죠! 오늘 아침은 꼭 컵라면을 먹겠어요.
  9. 근데 전 왜 여행블로그일까요 ㅜ.ㅜ
    • 아무래도 일본만 따로 묶어야 할 듯~
      당그니님 추카드려요~
  10. 축하드립니다.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운영한다면야 이런 베스트에 올리신것도 다 그런 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글과 사진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아자아자~
  11. 축하드립니다.^^
  12. 제가 아는 분이 세명이나 있다니 오우~^^
    축하드립니다.ㅎㅎ
  13. 한턱 쏘셔야 할듯~ ㅎㅎ
    • 아.. 다른 분들도 많이 받으신거라..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