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009 시즈오카

[일본온천]시즈오카 이즈반도의 마츠자키온천(룸)

도꾸리 2011. 6. 14. 09:09
반응형
시즈오카 이즈반도의 남동부에 위치한 마츠자키온천에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 온천을 다녀오면 좋은데, 아쉽게도 혼자서 일때문에 다녀왔네요. 제가 방문했던 시기는 일본의 연휴, 이때가 되면 일본 전역에서 온천을 찾아 사람들이 몰리곤한답니다. 온천 예약을 안하고 간 덕분에, 남들이 자기 싫어하는 침대방에서 하루 묵게되었네요. 역시 일본 온천은 다다미방이 최고입니다.

게로온천에서 즐기는 신선놀음

앞서 설명했듯이, 예약이 이미 꽉 차서, 어쩔 수 없이 침대방에서 머물게 되었답니다. 일본 연휴에 여행을 떠나신다면, 특히 일본 온천을 방문하신다면, 예약 필수입니다.

방이 넓직해서 좋긴한데, 혼자 머무는 방이라 그런지 외롭더군요. 역시 온천여행은 가족과 함께!!!



혼자왔는데 트위룸을 주는 센스. 하기사 예약을 안하고 왔으니 할 말은 없지요. 일본 온천, 예약이 꼭 필요합니다.


대략 방 모습은 이렇습니다. 늦게 도착한지라, 특별히 이용할것도 없었고요. 준비된 차와 간식으로 간단히 배를 때우고, 바로 노천탕에 갔었어요.



차를 마실 수 있는 다기세트, 그리고 냉장고.


화장실과 세면대. 일본은 재미난 것이 화장실과 욕실을 따로따로 한 곳이 많아요. 온천 같은 곳은 일반적으로 화장실과 욕실이 분리되어 있어요. 화장실과 욕실을 함께 묶은 곳을 흔히 유니트베스라고 부르는데, 저가 비지니스호텔 같은 곳에 가면 대부분 유니트베스입니다.
 
일본 온천, 아침식사에 주목하자!
일본 온천 제대로 즐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