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011 홍콩

홍콩 디즈니랜드 허리우드 호텔 쉐프미키의 저녁부페!

도꾸리 2011. 6. 6. 10:41
반응형
■ 관련사이트

홍콩 디즈니랜드의 헐리우드 호텔에 묵었습니다. 당시 점심은 디즈니랜드에서 먹고, 저녁과 다음날 아침식사를 홍콩 디즈니랜드 허리우드 호텔의 공식 식당인 쉐프미키에서 먹었습니다. 오늘은 홍콩 디즈니랜드 허리우드 호텔 쉐프미키의 저녁부페 이야기를 할께요.

홍콩 디즈니랜드 허리우드 호텔 쉐프미키의 저녁식사는 할인쿠폰을 이용했어요. 디즈니랜드 허리우드 호텔 쉐프미키의 저녁부페는 주말 정상가 368홍콩달러, 한화로 무려 5만원이 넘는 금액이죠. 쉐프미키는 도쿄 디즈니리조트의 공식 호텔에도 있는데, 방문자들 사이에서 평가가 제법 좋아요. 정상가였다면 못갔을텐데, 다행이 주중할인에 캠페인 할인이 더해져 1인당 238홍콩달러,  한화 3만원 조금 넘는 금액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참고로, 하루처럼 3세 미만 아이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쉐프미키의 메인요리인 스테이크와 대게. 사실, 스테이크와 대게만 어느정도 먹어도 본전은 뽑겠구나 생각했거든요. 쉐프미키를 방문한 사람들도 저랑 비슷한 생각을 했는지, 스테이크와 대게가 놓인 곳에는 사람들이 계속 이어지더군요. 물론, 음식이 없으면 금방금방 채워준답니다.



사실 디즈니랜드 허리우드 호텔의 공식 식당인 쉐프미키를 방문한 이유는 바로 디즈니 캐릭터 음식을 맛보기 위해서였어요. 디즈니캐릭터 모양의 각종 음식과 케익이 준비되어 있는데, 아이들이 특히 좋아한답니다.

또한,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없었지만, 식사중에 디즈니 캐릭터가 각 테이블을 방문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케릭터와 사진도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쉐프미키와 같은 디즈니랜드 호텔 공식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사람도 제법 많은 것 같아요.



홍콩에 있는 디즈니랜드답게 쌀국수와 딤섬같은 홍콩 요리도 제법 많답니다. 그리고 일식과 양식이 주종을 이루고 있어요. 아쉽게도 김치는 없더군요. 앞으로 한국인의 홍콩 디즈니랜드의 많은 방문 기대해봅니다. 


 
아내는 특히 카레종류를 좋아하더군요. 카레 코너가 종류도 많고 맛도 있었어요. 다만, 태국 음식이라고 쏨땀(파파야 무침)이 있어 가져왔는데, 완전 실망을!
 

디저트 종류도 제법 충실했어요. 다만, 아이들 방문이 많은 곳인지, 성인 취향의 디저트보다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디저트가 주류더군요. 캐릭터 모양의 디저트도 그렇고, 아내도 처음에는 좋아하더니 이내 먹을 것이 없다고 하더군요.

디즈니호텔의 공식 호텔 레스토랑인 쉐프미키, 다양한 디즈니캐릭터 모양의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디즈니캐릭터의 깜짝 방문의 행운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죠. 다만, 5만원이 넘는 돈을 내기에는 음식, 분위기, 시설 등이 별로였어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한번쯤 분위기 내고 싶을 때 방문한다면 추천합니다. 물론, 홍콩 디즈니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쉐프미키 할인 소식을 확인하고 가는 것은 기본이겠죠. 

2011/05/17 놀이기구와 헬스장, 한국과 홍콩 공원의 다른점!
2011/05/12 홍콩 역사박물관, 아이동반 가족여행의 필수 방문지!
2011/05/11
하루, 바다에 데뷰하다! 바다를 처음 본 아이의 반응!
2011/05/10
하버플라자 노스포인트, 홍콩 가족여행의 보금자리! 
2011/05/09
25개월 아이와 함께한 일주일간의 홍콩여행!
2011/05/04
막스누들, 완탕이 맛있는 곳!
2011/05/02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는 방법!
2011/04/30
홍콩에 다녀올께요~
2011/04/28
홍콩 최초 공단주택 메이호하우스, 그리고 서민의 삶!
2011/04/27
가이시, 홍콩 식탁을 책임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