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12 3

하룻밤 단돈 5천원, 말레이시아 초저가 호텔

방금 호텔 예약을 마치고 이렇게 글 남겨요. 오늘 소개할 곳은 튠호텔. 에어아시아가 운영하는 호텔이지요. 에어아시아는 잘 아시다시피 아시아를 대표하는 저가항공사. 에어아시아가 운영하는 곳 답게 튠호텔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요. 말레이시아에 있는 튠호텔은 평상시에도 가격이 저렴하지요. 50~60링깃, 한화로 대략 2만원~2만4천원 정도면 묵을 수 있어요. 이 가격에는 딱 방 값만 포함되어있어요. tv, 인터넷, 에어콘, 심지어 욕실 세트까지 모두 추가 구입해야 한답니다. 필요 없으면 구입 안해도 전혀 상관 없고요. 제 예약 결과입니다. 프로모션으로 말레이시아 국내 호텔을 12링깃에 예약할 수 있었어요. 2박에 24링깃. 세금포함해서 27.84링깃 나왔네요. 하룻밤에 단돈 5천원. 넘 싸지요~~~ ..

3인가족 2100원, 방콕 초저가 아침식사!

방콕 여행이 잦네요. 2012년 들어서 8월, 11월 방문했고, 연말에 다시 갈 예정입니다. 쿠알라룸푸르에 살다보니 저렴한 항공권이 많아요. 에어아시아 같은 저가항공사 굳이 안 타도, 루프트한자로 방콕까지 3인가족 450불 정도면 가능. 물론 세금 모두 포함된 가격입니다. 비행기 티켓이 저렴하다보니, 말레이시아 국내여행하는 기분으로 태국 방콕 찾게된다는. 오늘은 방콕에서 즐기는 초저가 아침식사를 소개할께요. 예전에 방콕에 살 때 자주 먹던 음식인데요, 여행가서 가족과 함께 먹으니 색다르더군요. 호텔 조식에 질리셨다면 앞으로 소개할 음식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소개할 태국 조식입니다. 아내와 아이가 잠자고 있을 때 제가 호텔 밖에 나가 사온 것들이에요. 태국 찹쌀밥, 무 양이라 불리는 돼지고기 꼬치, 태국..

여행/2012 방콕 2012.12.10

페낭 여행 다녀왔어요~

정말 오랜만에 글 남기는 것 같네요. 그간 정말 많은 일이 있었지요. 안 좋은 일도 있었고, 신났던 일도 있었고, 어쟀거나 중요한 것은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다는 것. 두둥!!!!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분들에게 이렇게 소식 전하려고 글 남겨요~ 저희 가족 말레이시아 소식 전할께요. 그래봤자 2주전 이야기겠지만 말이죠. 페낭 여행 다녀왔어요. 7월에 페낭 갔었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자동차도 샀겠다 이참에 고속도로 이용해서 페낭 다녀왔습니다. 왠지 페낭은 가까울 것 같았는데... 제 무지였습니다. 제가 사는 쿠알라룸푸르에서 페낭까지 무려 380킬로미터나 떨어져있더군요. 무계획으로 떠난 여행였던지라 운전만 신나게 했네요. 편도로 장장 6시간!!!! 페낭에 간 이유는 간단. 하루가 바다 보고 싶다고해서. 하..

여행/2012 페낭 2012.12.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