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생활(08년~12년)/쇼핑

거품제조기, 일본에서 맥주 맛있게 마시는 방법!

도꾸리 2010. 7. 2. 09:03
반응형

맥주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아시나요? 차게한 맥주컵에 거품이 가득 담기게 생맥주를 담아 마실 때의 그 쾌감. 술을 끊은지가 10년 가까이 되는지라, 아쉽게도 이런 풍류를 즐길 기회가 이제까지 없었다.

일본 여고생 김치, 무슨 맛일까? 
담배가 아닌 담배, 일본 무연담배 시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디어 상품의 나라 일본. 때로는 그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지 망설여질때가 있을 정도다. 아내와 쇼핑을 할 때도 신기하거나 재밌는 제품에 먼저 시선이 간다. 물론, 그 실용성에 의심을 품고 구입으로 이어지는 경우는 극소수. 하지만, 어쨋든 아이디어 상품 하나만은 정말로 다양한 나라 일본.

이러한 아이디어 상품이 나에게 생맥주를 마실때의 그 쾌감을 다시 돌려주었다. 바로 오늘 소개할 거품제조기인 아와마스타(泡マスター)가 바로 그 주인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와마스타는 말 그대로 거품 제조기. 이산화탄소를 맥주에 넣어 밀키한 거품을 제조할 수 있다. 흔히, 집에서 맥주 먹을 때, 이 맥주 거품이 없어 조금 맹맹한 맛이 나는 것이 사실. 바로 거품 제조기가 이러한 맛의 차이를 없애줄 수 있다.


거품제조기는 이산화탄소를 일순간에 내뿜는 장치로 손으로 쥘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약 300회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일반 맥주뿐만 아니라, 제3의맥주나 무알콜맥주에도 거품제조기를 사용하면, 더욱 풍부한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버튼을 눌러 이산화탄소를 맥주에 분출하면 끝. 이산환탄소가 컵 상단에 어느정도 쌓인 후, 성냥개비를 거품에 넣어도 가라앉지 않을 정도. 크리미한 맥주거품을 만들기에 최고다.

사실, 무알콜맥주를 가끔 마시는데 그때마다 일반 생맥주가 간절해지곤한다. 이럴때 거품제조기를 이용해 마신다면 조금 달라질 것 같다. 그나저나, 가격은? 거품제조기 본체와 이산화탄소가 들어있는 카트리지 1개 포함해서 대략 3,000엔 정도. 카트리지 1개로 약 300회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제법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일본 여행 바로가기>
- 일본 대표음식 베스트 10
- 일본 유명 온천 베스트 10
- 도쿄 저렴한 숙소 목록
- 오사카, 저렴한 숙소 목록
- 도쿄 여행 선물 베스트 10
- 도쿄, 이것만은 꼭 해보자! 베스트 10
- 에키벤, 일본 여행의 또다른 즐거움!
- 칠본신, 일본 민간신앙의 모든 것!
- 일본 온천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
- 도쿄, 유용한 각종 1일 승차권 목록
- 온천여행, 시즈오카 스이코엔
- 도쿄, 벚꽃 명소 베스트 5
- 일본 축제와 명절
- 도쿄 전철 이것만 알고 떠나자
- 일본 종교 신도, 이것만 알고가자
- 일본 여행시 환전 이렇게 준비하자!
- 일본 덮밥, 돈부리를 먹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