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퇴근 후 집에 돌아가는 길에 차갑게 식히 맥주 한 잔 마시고 싶다는 생각은 애주가라면 누구나 할 것 같다. 그런데 맥주를 마시는 장소가 술집이 아니라 전철이라면 어떨까? 달리는 전철에서 붉게 물든 석양을 바라보며 맥주를 맛본다면 과연 어떤 맛일까? 오늘은 일본의 맥주열차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아이치현의 남부에 위치한 토요하시(豊橋)시, 매년 여름이면 시내를 달리는 노면전차에서 재밌는 이벤트가 열린다. 바로 달리는 노면전차에서 맥주를 마시며 멋진 석양을 바라보거나 가라오케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 단순히 이벤트 차원을 넘어 이제는 하나의 관광상품으로 자리매김 되었을 정도로 유명해진 곳이다.
올 해도 어김없이 맥주열차를 운행하고 있다. 운행기간은 6월 19일부터 9월 6일까지, 18시와 20시 매일 2편 씩 운행된다. 90분 동안 운행되는 맥주열차에서 맥주는 무제한 마실 수 있다. 도시락이 준비되어 있어 식사 걱정 할 필요도 없다. 또한, 가라오케 시설도 갖추고 있어 노래도 마음껏 부를 수 있다.
맥주열차를 통채로 빌릴 수도 있다. 전세낼 경우에는 80,000엔, 28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맥주열차에서 제공되는 것은 기린의 이치방시보리(一番搾り). 노미호다이(음료 부페)로 제공되기에 마음껏 마실 수 있다.
맥주 마시기 전에 식사로 도시락이 나온다. 또한, 밖에서 사온 먹을거리도 열차내 반입이 가능해 술안주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인터넷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데, 인기가 높아 올 해 분은 이미 예약이 마감된 상황. 맥주열차의 열기가 어느 정도인지 짐작 가능하다.
<일본 여행 바로가기>
- 일본 대표음식 베스트 10
- 일본 유명 온천 베스트 10
- 도쿄 저렴한 숙소 목록
- 오사카, 저렴한 숙소 목록
- 도쿄 여행 선물 베스트 10
- 도쿄, 이것만은 꼭 해보자! 베스트 10
- 에키벤, 일본 여행의 또다른 즐거움!
- 칠본신, 일본 민간신앙의 모든 것!
- 일본 온천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
- 도쿄, 유용한 각종 1일 승차권 목록
- 온천여행, 시즈오카 스이코엔
- 도쿄, 벚꽃 명소 베스트 5
- 일본 축제와 명절
- 도쿄 전철 이것만 알고 떠나자
- 일본 종교 신도, 이것만 알고가자
- 일본 여행시 환전 이렇게 준비하자!
- 일본 덮밥, 돈부리를 먹자!
♡ 한일커플의 B(秘)급 여행을 구독해주세요->
♡ 하단 손모양이 추천버튼입니다. 추천은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