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생활(08년~12년)/도쿄 여행

공항에서 짐이 많다면? -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로 택배 보내기

도꾸리 2008. 7. 13. 15:37
반응형

자,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전 카메라 가방을 엑스반도로 메고 있고 쿠로가 들어간 케이지(약 7kg)를 한 손에 들고 다른 한 손에는 30kg이 넘는 슈트케이스를 끌고 있어요. 이러고 도쿄 시내로 이동한다면 아마 고생 꽤나 하게 됩니다. 그리고 찾아가는 곳을 잘 모르고, 여기에 비까지 온다면?

일본 입국 당일이 딱 이랬습니다. 이래저래 항공기와 선편을 이용해 짐을 미리 보내기는 했지만 당장 사용해야 할 짐들은 들고 와야 할 상황. 아내와 제가 가져온 짐 무게만 대략 5~60kg 정도 되었습니다.

문제는 이 짐을 들고 도쿄 시내로 가야 한다는 것. 게다가 당일 비까지 오고 있었네요. 맨션이 있는 오지에서는 도보로 10분 정도인데 맨션이 표시된 지도를 보고 찾아가야 할 상황. 폐를 안 끼치겠다고 타츠(아내 동생)이 차를 가지고 마중 나온다는 것을 거절한 마키가 어찌나 야속하던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때 공항에 위치한 택배 생각이 났어요. 공항 끝에 택배업체가 몇 곳 있는 것을 말이죠. 가격이 비싸면 안 이용할 생각으로 아내와 함께 택배업체가 있는 곳으로 이동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어본 결과 30kg에 3780엔. 당일 배송 가격이고요, 날짜가 늦춰진다면 조금 더 저렴해져요. 다만 무게 제한이 있어 30kg이 넘으면 택배가 힘들다고 합니다.

공항에서 짐이 많은 경우 택시를 타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혼자 가져가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경우 공항 택배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덕분에 편안하게 올 수 있었네요.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한일커플의 B(秘)급 여행을 구독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