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장근석을 위한 영화제를 열다!

Posted by 도꾸리
2011. 7. 14. 09:44 일본생활(08년~12년)/LIFE

일본에서 장근석 인기가 하늘을 찌르네요. 뉴스시간에도 자주 나오고, 특히 엔터테인먼트 소식을 전할 때 단골손님입니다. 아내가 다니고 있는 회사 사장님 딸도 장근석 팬으로, 일본에서 구할 수 없는, 한국에만 있는 장근석 아이템이 무었인지 아내를 통해 제게 물어본 적도!! 아무튼, 일본에서 장근석 인기, 한류중 최고입니다. 

한류 팬, 장근석 방문에 열광하다!

장근석 영화축제 포스터입니다. 장근석이 출연한 영화 4편을 7월 9일부터 8월 5일까지 약 한달간 상영할 예정입니다. 장소는 시네마토 록폰기입니다.



장근석 영화축제 소식을 일본 방송에서도 소개하더군요. 상영작은 즐거운 인생, 아기와 나, 기다리다 미쳐, 그리고 도레미파솔라시도 이렇게 4편입니다. 그러고보니 즐거운 인생 빼고는 다 못봤군요. 기다리다 미쳐와 도레미파솔라시도는 이번이 일본에서 처음 상영된다고 합니다.





장근석 마츠리 팜플렛과 상영 일정표.

장근석이 제2의 욘사마가 될지 모두 주목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젊은층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장년층의 지지가 있다면, 욘사마 인기를 뛰어넘을지도 모르겠네요. 어쨋거나 일본에서 한국 배우가 인기 있다는 것은 한국인으로서 기분 좋은 일입니다. 한류, 화이팅입니다.

일본인과 역사 이야기 안하는 이유는?
된장찌게, 젓가락으로 먹는 아내!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대빵
    • 2011.07.14 10:08
    기분좋은 소식입니다.
    계속 발전하는 배우가 되었으면 합니다.
  1. 이야 장근석 대단하네요...엄청난 성장을 ㅎㅎ 일본에서 뿌듯하시겠어요!ㅎㅎ
    • 연서아빠
    • 2011.07.14 10:47
    제정신이 아닌 듯...

    장근석을 갑자기 밀어 붙이니... 소속사가 단단히 마음 먹은 듯 합니다. ㅎㅎ
  2. 정말 인기가 대단한가 보네요....
    저는 시골아저씨라 그런지 사실 장근석이 누군지도 잘 몰라요..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3. 장근석씨도 한류의 대열에..
    가만보면 일본인들이 저보다 한국 연예인들을 더 잘아는것 같아욥.
  4. 장근석씨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가 봅니다.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연서아빠님
    • 2011.07.14 14:27
    장근석은2008년 베토벤 바이러스 이후 1인 소속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장근석밖에 없는 아주 작은 소속삽니다. 밀어붙여서 된게아닙니다. 자신과 매니저 몇명이 같이 일하는 곳으로 장근석 본인이 모든 계획과 활동을 하고 해외공연도 직접 짜는 등 모든일에 장근석 본인의 노력으로 여기까지 온 겁니다. 일본에서 케이블에서 시작한 미남이시네요가 일본에서 대박이 나서 결국 공중파에서 3번이나 방송이 됐죠. 한국내 큰 소속사처럼 언플할 능력도 안돼서 작년부터 일본에서 그리고 미남이후부터 아시아전역에 엄청난 인기인데도 모르는 한국사람이 더 많았습니다. 본인 노력이 큰 걸 알기에 소속사 힘으로 여기까지 온것처럼 말씀하시니.... 좀 그렇습니다. 일본내에서도 처음부터 관심있었던게 아니라 공연이 완판되고 CD판매등 , 오리콘 주간1위등 눈에 보이는 게 있기 때문에 일본언론에서도 대서특필한겁니다. 저 아래부터 서서히 인기가 올라온 경우라 소속사 힘으로 푸쉬한게 아닙니다.
  5. 이렇게보니 일본 내에 장근석씨의 인기가 얼마나 많은지 알것같네요^^
  6. 허세 장근석 하면서 얼마전에 떠들썩했던때가 있었죠...그 글을 보고 제 블로그 글들도 허세인걸까, 하고 심각하게 생각한적이 있었네요.ㅎㅎㅎㅎㅎㅎ 아무튼 그러던 친구가 열심히 하면서 점점 진국이 되어가네요. 잘되었으면 합니다.
  7. 장근석씨 매력있죠. ^^
  8. 아내와는 좋은 얘기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