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생활(08년~12년)/도쿄 여행

도쿄 최고의 야경을 볼 수 있는 곳, 록폰기힐즈 시티뷰.

도꾸리 2009. 11. 3. 07:20
반응형
도쿄에서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이 제법 많다. 신주쿠 일대에는 도쿄도청을 비롯해 무료전망대가 여럿 있다. 또한, 마루노우치나 시오도메의 빌딩가에도 이러한 무료 전망대가 있어, 관광객을 발길을 끌어들이고 있다.

무료전망대의 경우 사실 전망이 그렇게 좋지 않다. 주로 식당가가 위치한 층에 한 쪽 벽면을 무료 전망대란 이름으로 사용하고 있다. 그렇기때문에, 기실 전망이 좋은 곳은 대부분 식당가가 차지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를 이용하고 있다.

오늘은 도쿄에서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전망대 중에서 가장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롯폰기힐즈 모리타워에 위치한 시티뷰가 바로 그곳이다.
 
<도쿄 전망대 관련글>
- 무료 전망대 - 도쿄도청!
- 무료 전망대2 - 세이로카 가든 전망대 
- 롯폰기힐즈 시티뷰 할인쿠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 사진이 도쿄타워라고? 맞다. 도쿄타워다. 도쿄타워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에 가려면 바로 롯폰기힐즈 시티뷰에 가야한다. 도보로 30분 정도 떨어져 있을 정도로 제법 가까운 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리타워 52층 250미터 높이에 자리잡고 있는 도쿄 시티뷰. 근처에서 가장 높다는 이점 때문인지 시야에 걸리적 거리는 것이 없어서 우선 좋다. 360도 탁트인 공간속에서 11미터 높이의 유리창을 통해 바라보는 도쿄의 전망은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만전 일본이 발칵 뒤집힌 사건이 있었다. 바로 유명 연예인의 마약 이용이 그것이다. 그 중 남성 연예인이 긴자의 호스티스와 마약을 즐긴 곳이 바로 사진에 보이는 롯폰기힐즈 주거타운이다. 유명 연예인과 IT 신흥 갑부들이 많이 사는 곳. 시티뷰에서 바로 내려다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티뷰에서 멀리 신주쿠 니시구치 일대의 빌딩타운도 보인다. 제법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저녁이면 고층 빌딩가에서 나온 빛으로 주변이 환하게 빛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50미터 높이에서 보이는 전망에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다. 최고의 전망을 볼 수 있도록 내부 조명도 이에 맞춰져 있다. 또한, 전망대는 통유리로  둘러쌓여 있어 걸리적 거리는 것이 없어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야경을 천천히 볼 수 있도록 이렇게 의자도 설치되어 있다. 입장 시 도쿄도청 전망대와 마찬가지로 소지품 검사를 하며, 30cm 이하의 소형 삼각대만 가져갈 수 있다.  

<일본 여행 바로가기>
-
일본 대표음식 베스트 10
- 일본 유명 온천 베스트 10
- 도쿄 저렴한 숙소 목록
- 오사카, 저렴한 숙소 목록
- 도쿄 여행 선물 베스트 10
- 도쿄, 이것만은 꼭 해보자! 베스트 10
- 에키벤, 일본 여행의 또다른 즐거움!
- 칠본신, 일본 민간신앙의 모든 것!
- 일본 온천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
- 도쿄, 유용한 각종 1일 승차권 목록
- 온천여행, 시즈오카 스이코엔
- 도쿄, 벚꽃 명소 베스트 5
- 일본 축제와 명절
- 도쿄 전철 이것만 알고 떠나자
- 일본 종교 신도, 이것만 알고가자
- 일본 여행시 환전 이렇게 준비하자!
- 일본 덮밥, 돈부리를 먹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