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여행/2010 시즈오카2011/11/18 09:09
고템바 프리미엄 아울렛은 2번 가봤네요. 한 번은 취재로, 다른 한 번은 가족과 함께 온천여행으로 다녀왔지요. 워낙에 넓고, 볼 것도 많은 곳이라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좋을만큼 쇼핑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시즈오카로 온천여행 갔을 때, 반나절 정도 들려 아내의 쇼핑에 대한 한을 풀어주었던 곳. 그래봤자 산 옷이라고는 전부 하루 옷이었지만 말이지요.

명품을 값싸게, 아미 프리미엄 아울렛!

고템바 프리미엄 아울렛 입구. 고템바 쇼핑에서 올랫동안 머물렀던 곳이 바로 좌측의 갭매장. 상설할인 제품도 많았지만, 하자가 있는 물건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코너가 있어 이곳에서 많이 샀지요.



고템바 프리미엄 아울렛은 2개로 나뉘어져있는데, 이 두개의 쇼핑몰을 연결하는 다리에서 후지산을 바라보는 것도 제멉 멋지답니다. 고템바 자체가 후지산 인근이라, 엄청나게 큰 후지산을 바라볼 수 있다는!!!




고급 브랜드도 많지만, 중저가 의류도 제법 있어요. 대형 식당도 있어, 지치면 카페 같은 곳에 앉아 차 한 잔 하기에도 좋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면 고템바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한참 떨어진 곳에 주차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해당 주차장에서 아울렛까지는 셔틀버스로 이동.

JR 고템바역(御殿場駅) 乙女출구 인근에서 아울렛까지 셔틀버스가 있어요. 아침 9:30분부터 매시 10,30,50분 출발.

도쿄에서 올 경우에는 도쿄역과 신주쿠역에서 출발하는 버스가 있어요. 도쿄역(八重洲南口에서 탑승)에서는 8:30분 출발, 신주쿠역(新南口에서 탑승)에서는 9:30, 10:40분 출발합니다. 매일 운행되며 요금은 왕복 2800엔입니다. 소요시간 약 90분.

고템바 프리미엄 아울렛에 대한 좀더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 참조하세요.
http://www.premiumoutlets.co.jp/gotemba/

일본 최대급 일루미네이션 터널은 어디? 
후지산이 보이는 곳 베스트 8, 시즈오카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Posted by 도꾸리
우주형제, 꿈꾸는 자만이 누리는 행복

요새 재미들린 만화 재팬 파운데이션 갔다가 우연히 발견 너무 잼나 서서 한 권 다 읽었네요 과학에 대한 열정과 진지함 그리고 억지스럽지 않은 스토리 전개가 매력. 강추

해외생활, 일본이 부러울 때 - 쿠알라룸푸르 일본인회관

제가 살고 있는 곳은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의 타만데사라는 곳이에요. 타만데사에는 한국인은 별로 없고, 주로 일본인과 중국계 말레이시아인이 많아요. 암팡,왕사마주,몽키아라 등 한국인이 많은 곳으로 살곳을 정하지 않고 타..

일본식 돈까스 맛집, 쿠알라룸푸르 원우타마 쇼핑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맛있는 돈까스 맛집을 찾기가 힘들어요. 돼지고기를 안 먹는 이슬람 교도가 70% 이상인 나라이다보니, 맛있는 돼지고기 요리 찾기 힘드네요. 한식은 주로 집에서 만들어 먹고 외식은 주로 일식이나 로컬..

말레이시아 초등학교, 미니스커트 입고 가면 안되는 이유!

말레이시아는 이슬람국가입니다. 이슬람 종교를 믿고 따르는 신도가 전체 국민중 60% 이상을 차지하지요. 예배 드릴 수 있는 이슬람 모스크를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고, 천으로 몸을 가리고 머리에 히잡을 쓴 이슬람 신자를 거리..

이포에서 맛본 카레 비빔면, 단돈 1500원!

말레이시아에서 이포라는 곳이 있어요. 이포는 제가 살고있는 쿠알라룸푸르에서 자동차를 타고 북쪽으로 3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지요. 볼만한 곳이 별로 없기때문에 관광으로 유명하지 않지만, 사실 이포는 말레이시아에서도 유명한 맛..

3개 언어는 기본? 다민족국가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는 다민족국가에요. 대략 말레이계 65%, 중국계 25%, 그리고 인도계가 5% 정도 입니다. 오늘 이야기하고자 하는 유치원도 민족에 따라 사용하는 언어 비중이 다르답니다. 하루는 말레이시아에서 영어 유치원에 다녀요...

일생에 한번은 홍콩을 만나다! 문화와 역사가 생생하게 담긴 홍콩 여행기

'일생에 한번은 홍콩을 만나다'가 드디어 서점에 깔렸습니다. 실물은 아직 저도 못 본 상태. 출판사에서 보냈다고하니, 조만간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일생에 한번은 시리즈 홍콩 편. 일반 가이드북에서는 다루지 않는 홍콩..

출판 전에 미리보는, 일생에 한번은 홍콩을 만나라!

제가 쓴 6번째 책이 조만간 출간될 예정입니다. 베이징, 상하이, 아시아(공저)가 각각 1권, 그리고 도쿄 관련 내용은 이미 2권을 책으로 냈지요. 이번에 출간하는 책은 홍콩에 대한 내용입니다. 중국 시리즈로 3번째 도시가 될..

해외에 팔린 내 책, 일생에 한번은 도쿄를 만나라!

어제 출판사에서 연락이 왔어요. 제가 쓴 '일생에 한번은 도쿄를 만나라' 해외에 팔렸다고. 지난 3월 대만 모 출판사에서 판권에 대한 문의가 들어왔고, 얼마전에 계약이 끝났다고 합니다. 번역 작업을 거쳐 내년 초 쯤이면 대만에..

홍콩, 6번째 책을 쓰고 있어요!

홍콩의 짝퉁 삭스핀, 운자이치를 아시나요? 홍콩에 대한 여행책을 쓰고 있어요. 작년 12월부터 3개월의 취재 준비기간을 거쳐, 올해 초에 홍콩에 다녀왔어요. 혼자 다녀오기 미안했는지, 아내와 하루를 데리고 지난 5월 홍콩에..

출간이벤트, '일생에 한번은 도쿄를 만나라!'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일생에 한번은 도쿄를 만나라', 제가 쓴 책 제목입니다. 서점에 깔린지 20일 정도 지났습니다. 도쿄여행을 테마로, 일본의 문화와 생활 등, 여행할 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책 판매도 순..

저자가 말하는 '일생에 한번은 도쿄를 만나라!'

대학 다닐 때 좌우명은 ‘ 무엇이든지 열심히!’ 였어요. 하지만, 군대를 제대하자 ‘요령껏 살자’로 금새 바뀌더군요.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는 ‘튀지말자’가 좌우명이었고, 회사를 그만두고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하면서는 ‘내 인생의..

하룻밤 단돈 500엔, 일본 제일 싼 호텔 내부는?

물가 비싼 일본에서 하룻밤을 단돈 500엔에, 한화로 대략 7,000원 정도, 잘 수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오사카에 단돈 500엔에 잘 수 있는 곳이 있어 화제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오사카 하기노차야에 있는 키미야 호텔입니..

턱 빠짐 주의! 일본에서 가장 딱딱한 빵, 카타빵을 아시나요?

신기한 먹을거리 많은 일본, 오늘은 일본에서 가장 딱딱한 빵이라 불리는 카타빵(堅パン)을 소개할께요. 카타빵은 철처럼 단단해, 턱 돌아갈 정도로 딱딱해 먹을 때 주의가 필요할 정도라고 하네요. 정확한 것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카..

이래도 먹을래? 일본에서 가장 귀여운 오믈렛!

오믈렛 좋아하시죠! 볶음밥에 달걀로 덮은(이렇게 표현하면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이 화낼듯) 저도 하루가 좋아해 몇 번 시도해봤는데, 요리책처럼 예쁘게는 안 나오더군요. 계란으로 예쁘게 돌돌 마는 방법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좀!..

재팬 애니메이션에 대한 모든 것, 스기나미 애니메이션 미술관

도쿄 아키하바라(秋葉原)와 나카노(中野)는 재팬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성지나 다름없는 곳이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각종 캐릭터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최근 인기 있는 노래나 책 등을 구할 수 있기 때문. 아키하바라와..

일본 어린이집, 이래서 좋다!

일본에서 직장에 다니는 부모가 아이들을 위탁할 수 있는 시설을 보육원(保育園, 호이쿠엔)이라고 합니다. 보육원은 다시 정부가 요구하는 시설기준을 갖춘 인가보육소(認可保育所)와 인가외보육시설(認可外保育施設)으로 나뉩니다. 인가보..

노인 취직시키면 정부가 돈을 준다? 일본의 고령자 취업 대책!

일본 정부는 60세 이상 노인들의 재취업을 돕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내놓고 있다. 실버세대의 자립적인 경제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 중, 특정구직자고용개발조성금(特定求職者雇用開発助成金)과 고연령자고용개발특별장려금(高年齢者雇用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