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06/29 2

한일커플 4개국 해외생활. 태국, 한국, 일본을 거쳐 말레이시아에 오다!

아내를 만난건 태국 방콕입니다. 1년 정도의 연애를 거쳐 대한민국 서울에 첫 신혼살림을 차렸죠. 3년 정도 서울에서 살았고, 다음 목적지인 일본으로 이사왔어요. 도쿄 인근 치바현에서 5년 정도 살다가, 얼마전에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로 이사왔어요. 저는 여행책을 쓰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베이징 1권, 상하이 1권, 홍콩 2권, 도쿄 2권 등 총 7권의 책을 썼어요. 책을 쓰고, 여행 관련 소식을 잡지나 신문사에 보내는 일을 하고 있어요. 아내는 일본어 선생님입니다. 호주에서 대학원을 나왔고, 태국 방콕의 대학에서 일본어 강사로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서울에서는 YMCA에서 일본어를 가르켰고요. 도쿄에서는 모 IT전문학교에서 일본어를 가르켰어요. 그리고 지금은 말레이시아 정부에서 운영하는 한 대학에서 일..

카테고리 없음 2012.06.29

티스토리 초대장 50장 배포합니다(마감)

보유하고 있는 초대장 나눠드려요. 가지고 있는 초대장을 나누는 일을 몇 번 하다보니, 몇가지 눈에 띄는 것이 있더군요. 열심회원이 별로 없어요. 그냥 메일주소만 받아 보내주는 경우, 일단 받기만하고, 열심히 활동하지 않는 회원이 상당수더군요. 대략 90% 이상은 그닥 활동 안하시는 것 같아요. 아는 분의 부탁으로 초대장 발송한 경우에는 무척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요. 보내준 초대장으로 개설한 블로그가 나름대로 커가는 모습을 보면, 저도 왠지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그래서 초대장 신청에 약간의 조건을 달겠습니다. 1. 일단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가입 해주세요.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하실 때 '즐겨찾는 멤버'로 체크해주시는 센스! 주소 : http://cafe.naver.c..

잡다한 이야기 2012.06.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