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생활(08년~12년)/도쿄 여행

공짜로 즐기는 도쿄 최고 야경,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도꾸리 2009. 9. 8. 07:03
반응형
도쿄에서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이 몇 곳 있다. 신주쿠 일대의 화려한 네온사인이 그렇고, 미래도시 오다이바에서도 제법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할 에비스 가든플레이스도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에비스 가든플레이스는 삿포로 맥주가 세운 맥주 양조장이 자리를 옮기며 1994년 새롭게 세워진 복합상업시설로 오피스, 백화점, 극장, 미술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비스 가든플레이스의 입구. 맞은편에 보이는 건물이 바로 가든 플레이스 타워로 무료 전망대가 있다. 그리고 그 앞에는 삿포로맥주 전문 비어 스테이션과 어른들의 세련되고 격조 높은 공간을 표방한 글래스 스퀘어가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경이 멋지기로 소문난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그 중에서도 최고급 프랑스 레스토랑인 조엘 로뷔숑 건물 앞이 제일 멋지다. 조엘 로뷔숑은 점심메뉴가 7~8천엔 일 정도로 비싼 곳. 그래도 조명이 켜진 저녁이 되면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이니, 꼭 가보도록 하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어 스테이션 전경. 500명 동시 수용가능한 맥주홀이다. 맥주, 특히 삿포로 맥주 팬이라면 꼭 가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츠코시 백화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래스 스퀘어 입점한 아르마니 진 매장. 아르마니 진이나 여성복 매장인 존 엔 데이비드의 일본 1호점이 바로 글래스 스퀘어에 있다. 세련미 넘치는 점포로 가득한 상업시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든 플레이스 타워 외관. 38층과 39층 식당가에 무료 전망대가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든 플레이스 타워 무료 전망대에서 즐기는 야경 또한 볼만하다. 인근 시부야나 신주쿠의 빌딩가도 제법 뚜렷하게 보인다. 메트로폴리탄 도쿄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는 곳.

이러한 모든 것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도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놓치지 말자.

<여행 tip>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내에 있는 맥주기념관에서 맥주를 저렴하게 마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테스팅 세트가 400엔이며 에비스 맥주나 기네스 맥주도 제법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에비스 가든플레이스를 방문한다면 함께 둘러보도록 하자. 맥주기념관 영업시간은 10:00~18;00(17시에 입장 마감)

<일본 여행 바로가기>
-
일본 대표음식 베스트 10
- 일본 유명 온천 베스트 10
- 도쿄 저렴한 숙소 목록
- 오사카, 저렴한 숙소 목록
- 도쿄 여행 선물 베스트 10
- 도쿄, 이것만은 꼭 해보자! 베스트 10
- 에키벤, 일본 여행의 또다른 즐거움!
- 칠본신, 일본 민간신앙의 모든 것!
- 일본 온천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
- 도쿄, 유용한 각종 1일 승차권 목록
- 온천여행, 시즈오카 스이코엔
- 도쿄, 벚꽃 명소 베스트 5
- 일본 축제와 명절
- 도쿄 전철 이것만 알고 떠나자
- 일본 종교 신도, 이것만 알고가자
- 일본 여행시 환전 이렇게 준비하자!
- 일본 덮밥, 돈부리를 먹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