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하이 브랜드 쇼핑 메카 난징시루!

도꾸리 2008. 5. 1. 11:09
반응형

난징시루는 난징똥루 보행가와 더불어 상하이 최고의 쇼핑가를 이루고 있는 곳. 2호선 정안사静安寺역에서부터 다음 역인 난징시루南京西路역까지 약 1.5km 거리에 대형 백화점만 5~6곳이 몰려 있을 정도다. 백화점 내에서는 한국에서도 보기 힘든 해외 유명 브랜드도 간혹 보이는데, 특히 플라자 66에 들어서면 완전 별천지에 온 듯한 느낌이다.


명품족을 위해 난징시루에서 꼭 가야할 한 곳만 뽑는다면 무조건 플라자 66/Plaza 66다. 명실상부한 상하이 최고의 쇼핑센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66층 건물로 저층부에 최고급 백화점이 들어서 있으며, 고층부는 오피스로 사용되고 있다. 헤르메스Hermes, 카르티에Cartier, 디오르Dior, 에스카다Escada, 베르사체Versace 등 입점해 있는 브랜드를 봐도 다른 백화점과 격이 틀리다. 우리나라  갤러리아 명품관 정도 생각하면 될 듯. 화려하게 장식된 백화점 내부를 걷고 있는 현지인의 옷차림에서도 범상치않음을 느낄 수 있다. 샌달에 반바지 차림으로 들어가기에 조금 부담스러운 곳.

중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꾸리의 상하이 이야기  8탄. 브랜드 쇼핑 메카 난징시루입니다. 현재 프리모드와 책 이벤트를 펼치고 있으며, 매 회 댓글 남겨주신 분중 한 분을 뽑아 제가 쓴 가이드북을 선물로 드리고 있어요. 참여하실 분은 여기로.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한일커플의 B(秘)급 여행을 구독해주세요->


반응형